본문 바로가기

PART. 1/Etc

ROYCE 초콜렛

반응형

 

도련님 해외 출장 덕에 맛보고 한 눈에 홀딱 반한 로이스 초콜렛!ㅎㅎ

생초콜렛이라 입 안에서 살살녹는 식감이 쫭이다'- 'b

맛 없는 초콜렛들이여 훠이훠이ㅋㅋㅋㅋ 로이스만 남거라 ㅋㅋㅋㅋ

 

며칠 전부터 로이스가 땡겨서 사먹어볼까 싶었는데

한국에서는 일본 값의 2배도 넘고(아항 너무하다;ㅁ ;)

압구정까지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속으로만 먹고 싶다 외치고 있었는데,

 

뜨든!

시부모님 해외여행 찬스로  get :)

말씀드리지 않았으나 철썩같이 내 마음을 읽으시다니!

감사합니다'- '/

 

 

 

요 파란색 초콜렛은 '오레'로

카카오와 생크림이 혼합되고 알코일이 살짝 함유된 맛

인기가 가장 많은 맛이다 :D

(나는 갈색 케이스에 담긴 순수한 마일드 카카오가 더 내 취향인걸로!ㅋ)

 

 

 

 

이렇든 저렇든 로이스 초콜렛의 식감을 따라올 자가 없다. 으허허허

맛있어서 한번 먹고, 두번 먹고 계속 먹지요~  호로록♬

 

+ 한국에 매장에 점차 늘어나고 있나 보다. 해운대, 압구정에만 있는 줄 알았더니 어느새

판교, 센텀시티, 신세계본점, 광복점까지 매장이 많이 늘었다!

다음에는 초콜릿바나 포테이토칩 초콜릿도 맛봐야지 :)

 

 

반응형

'PART. 1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풍년제과 초코파이  (0) 2015.02.21
(영덕) 대게. 예주수산  (0) 2015.02.21
(제주) 오메기떡, 안뜨레 떡방  (0) 2015.02.21
(성심당) 대전부르스떡  (0) 2015.02.21
나뚜루 아이스크림 *  (0) 2015.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