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 1/Plate

(평택 소사벌) 화부자 뼈다귀 궁

반응형


(평택 소사벌) 화부자 뼈다귀 궁


평택 소사벌 백년가약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뼈다귀 전문점.


우연히 혼자 식사를 해야 하는데 혼자 밥먹기 만만한 곳은


역시나 해장국집-_-//


소사벌에 해장국집은 별로 없다.


백년가약 아파트 후문 상가에 있는 뼈다귀 해장국집을 발견해서 들어가보았다.


특이하게 상가 지하에 위치한 뼈다귀 전문점.


들어가자 마자 든 생각은...


1. 우와~ 넓네?!?


2. 손님 많네~ 맛있나?

(저녁 6시에 방문하였는데, 벌써 4팀이 식사를 하고 있었고,

내가 나갈 때까지 3팀이 더 들어왔다. 화요일이었는데....)


자리에 앉자 보이는 모습

내 앞에 2팀이 있었다.

각각 2분씩인데 바로 앞 자리는 여성분이 남성분에게 가려 보이질 않네..

TV에서는 내가 사랑하는 한화경기 진행중!!!



메뉴판을 보자.

뼈다귀 해장국이 8,000원 이다.

살짝 비싼느낌이 없지않다.

예전 동네에서는 6,000원 정도면 먹었었기에~


옆자리에서 시키는 것을 보니

뼈탑전골은 정말 뼈를 탑처럼 쌓아서 나오더라~

우왕~ㅎㅎ 비쥬얼이!!! 굳!


SNS이벤트 중

SNS에 올리면 음료/손만두를 공짜로 준다고~

뭐 난 혼자 왔고, 이벤트 하기도.. ㅎㅎ

나중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이벤트 참가하시면 좋을듯~ ^^


드디어 나온 나의 뼈해장국.

반찬은 단순하다. 

청량고추2개(매움.매움.매움. 하나 먹고 매워서 폭풍 밥 섭취함 ㅠ)

김치 1잎반

깍두기 반조각

가위로 자르면 혼자 먹기엔 충분한 양임.

둘이 먹기엔 적을듯~


메인인 뼈다귀 해장국에 대한 느낌은


솔직히 일반 뼈해장국 맛임. ㅎㅎ

딱히 특별히 더 맛있거나 더 맛없거나 하지 않음.

우거지도 7조각 정도 들어있고,

특별히 기억나는 맛은 아니지만,

근처에 다른 해장국집이 없는 관계로~


해장국을 먹을 일이 있으면 들르면 괜찮음~


단 가격 생각하면 조금 아쉬움이 없진 않음. ㅎㅎ


손님이 많은 것으로 보나,

얼핏 옆 테이블에서 나온 뼈탑전골을 보아하니

뼈탑전골이 주 메뉴인듯함.


다음에 친구들과 뼈탑전골을 먹어봐야겠음. ㅎㅎ









반응형

'PART. 1 > Pl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 태리의 주방  (0) 2020.04.04
(G9) 홍어회. 홍어 몸살.  (0) 2020.04.03
평택) 산마을명가 한정식  (0) 2017.12.23
롯데마트) 미가인 곱창전골  (0) 2017.10.08
(평택) 빠통치킨  (0) 2017.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