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 1/Plate

(평택) 해원, 한정식

반응형


회갑 잔치 장소를 물색하던 중 

안성의 좋구먼을 방문하려 했으나 ㅋㅋㅋㅋㅋ


너무 늦게 예약하는 바람에 자리가 없고ㅎ_ㅎ 

새로 생긴 평택 '해원' 방문




첫번째 상차림 전체 샷샷!



    


호박죽과 들깨탕으로 식사를 시작 ! 

옆에 보이는 메뉴는 두부가 아니라 치즈라는 저엄 ㅎ_ㅎ 

그래서 만족도 업 



    


불맛나는 불고기와 메밀전! 

메밀전은 샐러드를 넣어서 살짝 싸 먹었으나 

그다지 아주 맛있지는 않았음ㅎ

(모든 음식에는 개인차가 있으니ㅋㅋ)




요 샐러드는 뭔지 잘....;;; 




   


한입 앙 먹고 ㅎ_ㅎ 







요렇게 한 차례 먹고 나면



2차전 메뉴가 등장!ㅋ

첫번째 상차림이 샐러도 가볍게 입맛을 돋구는 것이라면 

두번째 상차림은 육식(?)의 등장으로 배를 다지는 느낌ㅋ



홍어회와 새우튀김, 낙지볶음, 명태조림, 그리고 검은깨 두부 튀김ㅋㅋ

참으로 삼각김밥 스러운 두부튀김이 이색적이고 좋았다. 



    


    





이후ㅋㅋㅋ 돌솥밥과 된장국, 반찬들이 나왔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만 열심히 사진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에는 먹느라 정신이 팔려...

사진이 없다. 



(보통, 처음에 사진 먹느라 사진 못 찍는데-_ -;;

처음에 블로그 하려고 여유로웠던 모양이다ㅋㅋㅋㅋㅋ

먹기 전에 이렇게 사진 열심히 찍어보긴 처음인데.. 

후아 ㅋㅋㅋㅋ 이거 보니 다시 먹는 기분이ㅋㅋㅋㅋ)



안성, 평택 아주머니들은 가격대비 안성 원곡에 위치한 '좋구먼'이 더 좋다 하였지만 

해원은 새로 생겨서인지 분위기도 조금 더 고급스럽고 

음식도 소담스럽게ㅋㅋ 담겨져 나오고 메뉴가 조금 더 세련된 느낌이라 만족스러웠다. 




* 런치에는 더 저렴한 점심메뉴가 있다고 들은 것 같다. 

* 우리가 먹은 건 30000만원짜리 정식 

* 위치는 평택 법원 근처 (평택시 동삭동 704-6) ,  

우리 네비가 후진건지 모르겠으나 네비에 안나왔슘ㅠㅠ

031-654-6696


* 얼마전에 가보니 해원횟집으로 변경되었어요!

한정식이 아니라 횟집이 되었으니 확인하세요.







반응형

'PART. 1 > Pl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딴지마켓) 과메기  (0) 2016.03.13
(안성) 진등현무관 짜장, 짬뽕  (0) 2015.11.05
(평택) 두부마을  (0) 2015.03.08
(안성) 황당한 치킨  (0) 2015.02.26
(평택) 한방 전주콩나물국밥  (0) 2015.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