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2/Finance

SC360 리워드 체크카드 이벤트

반응형


 

SC 360 리워드 체크카드 이벤트 당첨!

 

제주도 여행에서 급히 써볼 요량으로 제주에서 만들었더랬다'- '/

식당에서 5프로 적립이라니ㅋㅋㅋ

여행다니며 매일 매일 사먹을테니 만들자. 싶어서 여행하는 중간에 은행으로 꼬우꼬우.

 

 

체크카드는 디즈니캐릭터카드(겨울왕국와 미키마우스 2가지)로 발급 가능하다기에

귀염돋는 카드를 만들었다. 이때까지만 해도 카드는 만들면 바로 써야지ㅋㅋㅋ 기대에 부풀었다.

 

 

혜택은 아래 사진 처럼

식당, 온라인, 병원, 학원 5% 적립*_ *

(물론 전월 실적이 고려된 적립이되겠다. 30만원 단위로 제한이 걸려 있는 듯!)

 

 

만들면, 제주에서 바로 쓸 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ㅋㅋㅋ 왜 생각지 못했을까

카드는 발급되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걸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여행 끝나고 집에서 택배로 받았다. 카. 드.

 

그러나, 며칠 뒤  제주 동문시장 앞에 있던 SC제일은행으로 부터 전화를 한 통 받았다.

고객님ㅋㅋㅋ 360리워드 체크카드 이벤트 당첨 되셨는데요. 물건 받으러 지점 방문 하시겠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사람이 아니라 못간다 하였더니, 수령가능한 지점으로 보내주신다고 하셨다! 호옹 ㅋ

 

 

감사의 마음을 받잡고 평택 여중 사거리에 위치한 SC제일은행에서 상품 수령 ♡

주민증 들고가서 수령확인서 쓰고 받았다. 상품 ㅋㅋㅋㅋㅋㅋㅋ

 

 

 

제주에서 물건너 왔을까나 ㅋㅋㅋㅋ

 

 은행에서 받자마자 인증샷샷샷!

 

 

 

차에서 열어보니 피규어는 총 5가지 인데, 그 중 미니와 티거를 받은 듯 하다!

꺄옹ㅎㅎ 받고나니 도날드도 탐난다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제주에서 카드는 쓰지 못했지만

뜻하지 않은 곳에서 선물 받아 기쁘다.

 

이후로 SC360 리워드 체크카드는 애정하고 잘 쓰고 있다는 후문이!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