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2/Education

북토리로 학위 논문 인쇄

반응형

북토리 학위논문 인쇄 후기

 

 

학위 논문을 인쇄하기 위해 정신없던 1월

인쇄러쉬를 예상치 못하고

해외 일정을 잡아놨던 터 ㅠㅠ

한시가 바빴는데..

발빠른 동기 덕분에 저렴하고 빠르게 논문을 인쇄했었다.

 

 

기억을 더듬어 후기를 써본다 :)

 내가 이용했던 사이트는 '북토리'

학내에 걸려있던 현수막으로 만나봤던 북토리ㅋㅋ 논문 마무리 하기 전까진 그저 먼 이야기였는데

출판 임박하여! 북토리와 손잡았다 ㅋㅋㅋ

 

 

 

 

북토리를 이용하게 된 계기는 '뭉치면 싸게'되는 할인 때문이었다!

 

 

 

 

모든 것이 귀찮은고로- 애용하던 학교 앞 인쇄소를 활용할 예정이었으나,

동기가 10명이 넘는 사람들을 모았고,  할인이 빠방하다고 하여 북토리 열차에 탑승!!

 (정확히 몇 명인지 모르나 함께한 인원이 15명이 넘어서

올해 사이트에서 캡쳐한 할인보다 할인폭이 컸던 것으로 기억함.

사실 기억이 가물가물함-_ ㅠ)

총대를 맨 사람이 할인코드를 날려주어 활용했었던 듯!

 

 

 

활용 후 만족스러웠던 부분들을 적으면

 

1. 함께라 더 가벼웠던 가격!!

 

적힌 금액에서 15% 정도의 할인을 받았다!

 

 

2. 빠른 1:1 상담 서비스

 

1월 3일에 최초로 글을 올리고, 1월 4일에 컨펌하였는데 

그사이에 여러차례 상담과 전화가 오고갔으니 규모가 큰 회사이며, 

응답처리가 빠름을 알 수 있다  

 

 

3. 충무로점 직원분의 친절함 +_ +

 

1월 7일 급하게 물건을 찾아야 하는데ㅋㅋㅋ

5일에 일요일이었던 바람에ㅋㅋㅋ 택배를 포기하고 서울로 날아갔다.

인쇄는 충무로가 아닌 파주 출판단지 에서 이루어진다.

 6일(월) 인쇄되고, 7일(화)에 제본 등 작업된 논문을

충무로로 보내준다고 하셔서 저녁에 충무로로 찾으러 갔다.

이정도면 인쇄와 배송 등 관련 업무도 꽤 빠르게 진행되는 듯!!

 

충무로점은 을지로3가역, 충무로역, 을지로4가 역 모두 접근성이 좋았으나 

나는 을지로3가역 이용하여 GO go ㅋ

 

 

감동은 여기서 시작!

지방에서 가느라 클로징 시간에 임박하여 도착했는데, 충무로점에 일하시는 분께서ㅠㅠ

나를 기다리며 계셨다는!!! 늦어서 안오는 줄 알았다고+_ +  

그러면서 백팩에 넣을 분량을 제외하고 따로 박스 포장을 손수해주셨뜨아.

왕ㅋㅋㅋ 역시 아자씌 센스 쫭!!

 

이리하여 나는 북토리를 애정하게 되었다.

물론, 인쇄 퀄리티는 말할 것도 없었고!

흐응 ㅋㅋㅋㅋㅋ '만족스러운 논문인쇄' 였다.

논문은 초라하나 인쇄는 고급이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PART.2 > Educ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폼블럭 만들기 2  (0) 2020.04.04
디폼블럭 만들기 1  (0) 2020.04.04
구글 그림 자동 완성  (0) 2017.04.12
유시민이 말하는 글 잘쓰는 방법  (0) 2016.08.08
교실에서 찾은 희망 mp3 파일  (0) 2015.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