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 1/Plate

초간단 골뱅이소면

반응형

골뱅이소면


골뱅이 소면.

정말 골뱅이를 좋아하는 사람은 골뱅이를 먹고 싶지만,

그냥 생으로 먹기에는 뭐하고...


간단히 요리해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건 골뱅이 소면.


하지만


막상 만들려면 귀찮다.

이것저것 재료 썰고,

소스만든다고 고추장 설탕 매실액 등등 넣어가며

그런데 막상 몇 번 안만들어본 사람은 소스 만들기도 일이다.


그래서 간단히 하는 방법은

비빔면(봉지) + 골뱅이

이렇게 먹으면 간단히 먹을 수 있고,

맛도 괜찮다~ㅎㅎ


하지만 비빔면의 면은 싫고 소면이 좋은 분도 있다.


그래서 이걸 추천한다.


오뚜기 비빔장


정말 강추다!


매콤. 달콤. 딱 비빔면의 소스느낌이랄까


그럼 어제 내가 만들어 먹은걸 보자~


재료~

재료의 핵심은 역시 비빔장 + 소면 + 골뱅이

냉장고를 뒤져 나온 양파와 당근

(실제 사용한건 양파 1/4개 당근 저거의 1/3만 사용)


뭐 조리과정이야 있나..

면 삶고, 면 익는 동안 당근 양파 살짝 썰어놓고

면 다 익으면 골뱅이 넣고, 양파 넣고, 당근 넣고,

비빔장 주루룩~~~~


완성!

뭐 없어보인다.


하지만 맛은 훌륭하다! ㅎㅎ

정말 맛있다.


당연히

추가로 오징어진미채나 콩나물 등등 골뱅이 소면 재료를 더 넣으면 더 맛있을거다~


하지만 간단히 맛나게 야식 끝!


*직접 구입했어요. 옥션에서 2200원에 배송비내고-ㅎㅎ

마트에서 4000원 넘는데 옥션에서는 2200원이라 옥션에서 2개 구입함. 다른거랑 묶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