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 1/Plate

(이마트) 피코크 우리집 묵은지 김치찜

반응형

피코크(Peacock) 우리집 묵은지 김치찜


이마트 구경갔다 만난 우리집 묵은지 김치찜.


사실 구입 전 와이프가 김치찜이 먹고 싶다 하여

동네 김치등갈비찜 가게에서 시켜먹었었다.


3만원이 넘게 샀던 것 같은데

맛에 너무 실망했기에 따로 포스팅하지는 않았다.


그런데 와이프 曰 "이마트 김치찜도 괜찮대~"

와이프가 자주가는 동네아주머니들 카페에 김치찜 어디가 맛나나 물어보니

달린 댓글 중 이마트 김치찜도 괜찮다고 썼었다고.


그런데 이마트 구경하는데


김치찜이 여기있네~

그런데.. 50%할인 스티커가 똭!


그래서 일단 장바구니로 고고고.



50% 할인을 보고 든 생각.

1. 우왕 싸다. 얼릉 가져가서 먹어야지.

2.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아서 그런가보다 ㅠㅠ.

3. 얼마나 안팔리면... ㅡㅡ;;;


여튼 집어들면서 든 생각은 3~4인분에 4,690원이면 괜찮겠네~



조리 방법은 3분카레처럼 끓는물에 넣어서 뎁히거나

전자렌지에 넣어서 뎁히거나

그냥 냄비에 넣어서 보글보글 끓이거나~



주재료는 묵은지(국산). 삼겹살(벨기에)

그리고... 향미증진제가 들어갔다 ㅠ



다른건 넣지 않고 끓인 모습


김치는 1/4포기 정도가 통으로 들어있다.

잘라놓은 모습.




안에 들어있는 삼겹살.

벨기에 산이라 그런가 살짝 퍽퍽하지만 먹을만 하다.


전체적으로 맵지도 않고 깔끔하니 괜찮다-


양은 3~4인분이라 적혀있지만

밥과 함께 다른 반찬을 먹으면 3인분

이것만 먹으면 2인분.


결론은.. 50%할인 하는 가격이라면 살만하다~


하지만... 정가주고는 글쎄.. ㅡㅡ;;


여튼. 저렴하게 김치찜이 먹고 싶다면 추천!

동네 음식점표 김치찜보다 조미료 맛도 덜나고 훨 깔끔하다!


물론 제일 좋은건...

집에 있는 묵은지 넣고 끓여 먹는게 최고겠지만.. ㅠㅠ


직접 구입 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