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2/Camping

충북 제천) 옛날학교캠핑장

반응형

 

옛날학교캠핑장.

 

이름처럼 작은 옛날학교를 캠핑장으로 변경하여 운영중이세요.

위치가 아주 끝내줍니다!!!

 

캠핑장 오가는길에는 청풍호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구요.

캠핑장에서는 월악산의 풍경을~

저녁에는 별이 쏟아지는 하늘을~

 

아주 경치가 좋은 캠핑장입니다!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캠핑장 배치도와 안전수칙이에요.

캠핑장에 가시면 주차장에 잠시 주차하고

학교건물따라 쭈~욱 가시면 끝에 매점/관리실이 있어요.

여기서 체크인 하시면 되시는데요.

아~주 인상좋은 사장/사모님께서 맞이해주세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식사중이셨는데,

와우!!!! 구수한 육개장 냄새가... ㅠㅠ 사모님 식당차리셔도 대박 나실 것 같아요.

냄새만으로도 맛집 포스가~ㅎㅎ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캠핑장 관리실(매점)이구요. 우측으로는 나무복도와 함께 2학년교실~5학년교실까지의 숙소(?)가 있어요.

좌측으로는 화장실/샤워실이 있습니다.

화장실안쪽에 샤워실이 있는 구조구요.

들어갈 때 신발을 갈아신고 들어가게 되어있습니다.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화장실은 최근에 리모델링 한 것 처럼 보여요.

굉장히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개수대에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게 연탄난로가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요.

쌓여있는 연탄을 보고 아들에게 한참 설명해줬네요-ㅎㅎ

연탄을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

개수대에서는 따뜻한 물이 콸콸 잘 나오구요~

이곳에 전자레인지도 2대 비치되어 있습니다.

개수대는 22시까지 이용가능하구요.

22시가 되면 문을 닫아요.

꼭~ 22시 전 또는 다음날 오전에 설거지하셔야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방방.

아이들이 꾸준히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신나게 놀더라구요~ㅎㅎ

이 옆으로는 여름에 수영장이 운영된 것으로 보이는 울타리와 지붕이 있었어요.

 

사이트를 둘러보니 '전망대'라고 적혀있는 곳이 궁금해서 가보았는데,

제일 구석 두 가족 사이트가 전망대 인 것 같기도 하고,

그 위로 올라가는 길이 있기에 올라가보니

캠핑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여기가 전망대인지..ㅎㅎ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위에서 바라본 캠핑장 모습이에요~

가운데 운동장에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고 비행기 날리고,

헬리콥터같은 장난감도 날리고 하더라구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이트와 사이트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사이트 울타리 건너편으로 보이는 탁트인 시야는 정말 이 캠핑장을 최고 장점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사이트는 사이트마다 조금씩 크기가 다른데,

대부분 리빙쉘 하나 들어가기에 적당한 크기 같았어요.

큰 사이트는 트레일러+쉘터 이렇게 사용해도 될 정도로 큰 곳도 있더라구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배전함에는 소화기가 비치되어있구요.

배전함은 2~3개 사이트에 하나씩 설치되어있어 10m연장선 / 조금 먼 곳은 20m릴선 정도면 충분할 것 같았습니다.

분리수거장은 제일 구석에 위치해있구요. 나오는날 찍은사진인데도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분리수거장 가까운 사이트도 실제로는 거리가 꽤 있어서 냄새나 이런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았어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낙엽 / 캠핑장입구 / 캠핑장의 저녁 사진이에요.

정말 별이 쏟아질 것 처럼 많고, 하늘 위에 올라와있는 느낌이 드는 캠핑장이에요~

 

경치도 좋고, 아이들 뛰놀기도 좋고,

사장님도 좋으신 아주 즐거운 캠핑장이었어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옛날학교캠핑장을 마지막으로 황금릴캠을 완주하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