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2/Camping

충북 제천) 월악힐링캠핑장

반응형

 

이번주에는 릴캠 다섯번째

월악힐링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마침 할로윈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우선 캠핑장에 들어가면 메인 관리동이 있습니다.

메인 관리동 가운데 있는 공용냉장고/전자레인지를 기준으로

좌측에 매점 / 남자화장실(샤워실)

우측에 여자화장실(샤워실) / 개수대

이렇게 되어있어요.

2층은 키즈카페처럼 아이들 실내놀이터로 만들어 놓으셨는데,

현재는 코로나로 인하여 운영하지 않는 것 같아보였습니다.

 

캠지기님은 매점에도 계시지만 주로 매점 옆에 따로 쳐놓은 천막?에 계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위 사진과 같은 곳인데요.

처음 입장하면 캠지기님의 인솔하에 체온체크/손소독을 진행합니다.

위 천막에 장작도 쌓아놓고 판매하십니다.

 

아! 월악힐링에서 처음본건데,

통나무 가운데 구멍을 뚫고 화로? 처럼 사용하는걸 판매하시더라구요.

 

정말 처음본 사람들 모두 시선집중!!! 하게 만드는 물건이었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이 없는데 초캠에서도 판매중인 제품이라네요.

월악힐링에 가면 초캠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검색해보니 로그테일 이라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통나무버너와 같은거네요)

 

다음에 가시는분은 한 번 찾아보시고 경험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 가면 장작구입 안하고 저거 구입해서 사용해보려합니다.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관리동 앞에는

이렇게 방방, 그네, 수영장이 설치되어있어요.

그네는 정말 모든 아이들이 타고싶어 눈치싸움 하는 곳이었구요. ㅎㅎ

 

방방은 예약제로 4인까지 20분씩 돌아가며 탈 수 있게 운영해주세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화장실에 들어가서 내부에 있는 문을 통해 샤워실에 갈 수 있어요.

샤워실과 화장실 모두 깨끗하게 잘 정리되어있구요.

캠지기님이 항상 청소하시는지 언제가도 깨끗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월악힐링의 정말 좋은점!!

주변환경이 너무 예쁘고 좋아요.

바로 옆에 계곡이 있어서 시원합니다!!

아! 배전반은 사이트 근처에 있어서 10m연장선으로 충분할 것 같았습니다. ㅎㅎ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정말 단풍이 들기 시작해서 나무들은 알록달록하고

날씨도 구름한점없이 맑은 날씨라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할로윈이벤트!!!

캠지기님이 준비해주신

풍선, 타투, 귀신의집?체험

정말 아이들이 너무 즐겁게 참여했구요.

다른 가족분들의 할로윈꾸며 놓은것과 의상들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희 아이들 난생처음 가본 할로윈 캠핑이었는데요.

해골들 보면서 무섭다고 계속 이야기하는데-ㅎㅎ

사탕간식들 받고나서는 하나하나 풀어보며 아주 신났습니다.

다음에는 저희도 더 준비해서 할로윈을 즐겨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