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 1/Etc

코스트코) 맥주 가격 정보

반응형

코스트코 맥주 가격!


코스트코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다른 코너에도 새로운 정보가 많이 있지만

일단 시간이 없어 간단히 맥주들만 정리해봤습니다.


현재 할인중인 맥주는

기네스, 기린, 삿뽀로 세 종류입니다.





6개 가격이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마트 4개 1만원 행사보다 싼 것 같네요.


그리고 돌아다니다 보니 예전엔 못봤던

'파울라' 가 보이네요.

이제 코스트코에도 들어온 것 같습니다.

나중에 할인하면 좋을 것 같아요.



현재 가격도 나쁘지 않은 10개에 2.2만

개당 2200원이네요.

역시 마트 4개 1만 행사보다는 쌉니다.


역시... 주류도 코스트코가 甲인 것 같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