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2/Camping

JOYCLAD 통3중 볶음팬 사용 후기 (조이클래드 통3중 볶음팬)

반응형


JOYCLAD 스테인레스 통3중 볶음팬

전천후 활용가능한 조이클래드 볶음팬!!

 

 

 

볶음만 될 줄 알았나ㅋㅋㅋㅋ

부대찌개도 맛있게 끓여 먹으며 식당 비쥬얼 뽐내는 조이클래드 볶음팬!

 

(볶음팬이기에 높이는 높지 않은 편임! 구이바다 전골팬보다 얕은 깊이) 

구형 구이바다와 합체하여 활용해본 대(大) 사이즈 볶음팬 ㅋ

 

 

부대찌개 4인분도 포용가능!!

물론, 라면사리는 하나씩 하나씩 넣어 먹기이ㅎ

공도의 맛난 김가 부대찌개와 함께 안성맞춤!

 

 

 

 

 

김가부대찌개

포장할 경우, 매장가보다 저렴한 6000원!! 

내용물 따로, 육수 따로 포장해주며

 2인분 당 라면사리 하나 서비스로 넣어주는 공도의 맛집 ♡

이제는 집에서 조이클래드와 즐기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본 후기는 모든 제품을 구입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