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 1/Etc

파리바게트 순수 우유케이크

반응형




파리바게트 순수 우유 케이크 '- 'ㅋㅋ



하얗디 하얀 

희디 흰 

케이크가 갖고파서 구입!



마음은 AK 라롬드뺑의 케이크를 구입하지만 

귀찮으므로 집 앞으로 쌩=3 달려가 파바 케이크를 덥썩 ㅋ



(은전한잎 생각나는 구나ㅋㅋㅋㅋ 그냥 동전 한 잎이 갖고 싶었던 아이 마냥 

하이얀 케잌이 갖고 싶어서 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 때도 바로 냉장고로 직행하라고 직원이 안내 하더니 

케이크에도 냉장보관하라고 신신당부를 ! 

(먹어보니 왜 냉장보관을 외쳤는지 알겠다)



 


대관령 목장의 고소한 우유의 본연의 맛 그대로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이곳을 떼는 순간 순수함이 묻어난다는...

아, 오글오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문구는 삭제해주면 더 좋겠다. 

진짜 순수한 아이는 순수를 강요하지 않는다며 ㅋㅋㅋㅋㅋ





먹고 싶어 사왔으므로 껍데기 떼면서 바로 먹기 신공 ㅋㅋ

혼자 먹기.. 

계속 먹기..

마구 먹기..







일반 생크림 케이크 보다 덜 느끼하고'- '

포실포실한 비쥬얼과 생각보다 부드러운 맛이 괜찮았으나 ㅋㅋㅋ

먹는 도중 케이크 아래판(깔판)에도 넘쳐나느 글자를ㅋㅋㅋ 지우개로 지워주고 싶었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K 텔레콤 할인으로 10% 할인 가능 ! 







반응형

'PART. 1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마트) 통큰 김밥  (0) 2015.03.19
(양구) 양구 펀치볼 시래기  (0) 2015.03.08
(전주) 풍년제과 초코파이  (0) 2015.02.21
(영덕) 대게. 예주수산  (0) 2015.02.21
(제주) 오메기떡, 안뜨레 떡방  (0) 2015.02.21